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야설나라에서 불타는 청춘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근친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405개

1/41 페이지 열람 중


일본야설 게시판 내 결과

  • [일본야설] 근친이웃9바로 옆집에서 벌여지고 있는 것이다."상혁야....그만....엄마..죽겠어....제발.......""엄마...보지..끝내준다...엄마.......정말...좋은..보지야....씨발....."상혁은 엄마의 보지를 바라보며 자지를 엄마의 보지에 조준한다.그리고 엉덩이에 힘을 주더니 이내 오줌을 갈겨 버린다.그러자 노오란 오줌줄기가 엄마의 보지구멍에 정확히 발사된다.상혁의 엄마의 양팔은 이미 묶여져 있는 상태라 반항하기가 어렵다.상혁은 엄마의 얼굴에도 오줌을 갈긴다.그리고는 엄마의 …

  • [일본야설] 근친이웃8보지의 이곳저곳을 점령해 나가는 구두솔..현성은 또다시 쾌감의 흥분을 자아낸다. 하지만 갑자기 현수의 손놀림이 빨라지기 시작한다.당연히 구두솔의 속도또한 빨라진다."아아아아아아...아...좋아..이.....기분....정말...아아아아아아.....아....."현성은 앞뒤로 겁탈을 당하면서도 흥분감은 자제할수 없는 모양이다.점점 현성을 정복해 나가는 현수..자신에게 이런 행운이 생겨날줄은 몰랐던 현수.그저 즐겁기만 할 뿐이다."좋았어.....이젠....엄마만.......하면..돼....&…

  • [일본야설] 근친이웃7그렇게 몇번 현성의 애무를 받은 현수는 현성을 뒤로 눕혀 버린다.그리고 눈부신 엉덩이를 매만지기 시작한다..."자...이제...너를..즐겁게..해주지....""무슨 말이야...오빠.....즐겁게....."현수는 현성의 양다리를 완전히 벌리게 한다..그리고는 자신의 자지를 현성의 항문에 박아버리기에 이른다.그러자 직감적으로 현수의 자지가 자신의 항문에 들어가는 것으로 생각한 현성은 몸부림을 치기 시작한다."오빠.......제발.....그만..해..아파...이런.....…

  • [일본야설] 근친이웃6현수는 현성이 대답을 하지 않자 화가난듯 표정이 일그려 진다.현수는 현성의 유방을 거칠게 쥐어 잡는다..마치 빨래를 짜듯이 그렇게 말이다.현성은 표정또한 일그려 진다."악.....아파....오빠.....현수오빠...아파..그만....""어떻게..생각하냐구....이...버릇없는 씹년야...오빠가..물어보면..대답을 해야 될것 아니야...이.......싸기지 없는 암캐야...."그리곤 더욱더 거칠게 현성의 유방을 쥐어짠다..그렇게 쥐어짜자 현성의 유듀에서 우유가 흘려 나오기 시작…

  • [일본야설] 근친이웃5현수는 현성이 자신이 자위를 하는 모습을 훔쳐 보았다는 것을 이미 알았던 것이다..그런 오빠의 말에 현성은 어쩔줄을 몰라한다."오빠....미안해..다시는.훔쳐보지...않을게....난....그냥......호기심에....오빠..미안해...그러니까..제발...이러지마..응....""엄마를 닮아서 인지...보짓살이 두툼하구나.....언젠가는...엄마..보지도...맛...보아야...되는데....유두또한....정말이지...."현수는 현성의 유두를 집게손가락으로 집어 버린뒤 비틀어 버린다…

  • [일본야설] 근친이웃4현수는 자신의 자지를 현성의 눈앞에 조준한다."자....빨아봐....."현성은 자신의 눈앞에 놓여있는 현수의 자지를 보면서 징그럽다는 생각을 한다.그리곤 고개를 돌린다.."어쭈.....왜....징그럽냐......미친씹년이..........""오빠...난.....동생이야.....그런.....말은.....하지마...""씨발..씹질할때는...다...씹년이야..엄마던.누구던간에...."현수는 자지의 힘을 주어 현성의 얼굴을 애무하기 시작한다.귀두를…

  • [일본야설] 근친이웃3"정말 에쁜보지야.....저 무성한 털들......"현수는 침을 삼키기 시작한다.현성은 현수가 바라보고 있는 상황을 모른채 계속 흥분에 빠져들어 가고 있다."아~~~~좋아....이..느낌....기분..정말이지..너무..좋아.......이런기분이..있었다니....아..아"현수는 더이상은 참을수 없을 것 같다.집에는 단둘이 있는 상태..어쩌면 이런 기회가 다시 찾아오리라는 보장은 없다.현수는 그 자리에서 옷을 벗는다.그리고 문을 활짝 열어 버린다.순간 현성은 놀라 문쪽으로 고개를…

  • [일본야설] 근친이웃28그리고 김사장은 지영이의 커다란 유방을 맛있게 빨아가며 그녀의 보지를 좆나게 박아댄다.지영은 그런 김사장의 애무가 싫지 않은듯 기분좋은 신음소리를 자아낸다.

  • [일본야설] 근친이웃27도식은 그렇게 좆물로 범벅이된 진수의 자지를 유진의 입속에 집어 넣어 버린다.그런 진수의 자지를 받아들인 유진은 어쩔수 없이 진수의 자지를 빤다.그러자 진수는 평소에 좋아하던 유진이 자신의 자지를 빨아줘서 그런지 금방 자지가 발기되어 버린다.그런 모습을 지켜보는 도식과 김사장...김사장은 자신이 혼자 유진이를 독차지 하려고 했었다.하지만, 너무나 많은 남자들이 유진이를 차지하고 있짜, 내심 불쾌한 모양이다.그런 마음을 아는 도식은 다시 자신의 집으로 간뒤에 지영이를 데리고 온다.다시 한번 놀라는 김사장..평소…

  • [일본야설] 근친이웃26여자끼리 서로의 유방이 완전히 밀착되자 또다른 쾌감을 맛보는 두여자.도식은 유진의 엉덩이에서 자지를 뺀다음 유진이를 데리고 밖으로 나간다.알몸인채로 끌려가는 유진은 두렵기만 하다.도식은 유진이를 바로 옆집으로 끌고 간다.옆집에는 김사장이 살고 있는 곳이다.초인종을 누르자 김사장이라는 놈이 나온다.김사장은 알몸인되어 있는 유진이를 보며 흥분을 한다.언제고 한번 보고 싶고 좆질을 하고 싶었던 유진이 바로 자신 앞에서 알몸인채로 있는 것이다.김사장은 어찌된 영문인지도 물어보지 않은채 문을 열어 준다.그러자 도식은 …



BTS 스포츠 추천인:VIP88
루비바둑이 추천인:골프행진

그누보드5
Copyright © 야설나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