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야설나라에서 불타는 청춘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근친의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114개

1/12 페이지 열람 중


일본야설 게시판 내 결과

  • [일본야설] 근친의함정99"호호호...아이고 배꼽이야...넘 웃긴다..."승애는 효진의 어깨를 두들기며 웃기 시작하자 그때서야 민수도 웃기 시작하였지만 지숙은 뭐가 우스운지 이해가 되지 않았다."아니, 언니 그 이야기가 뭐가 우스워?""우습지 않고...세탁기가 뭘 나타내는거야? 여자 음부지? 남자꺼를 빨아주니까...근데 남편이 손빨래를 했다고 하면 그건 손으로 자위했다는 말이잖아..""호호...그런 이야기야?"민수가 승애에게 "뭘 빤다고?"하고…

  • [일본야설] 근친의함정98[그 아줌마는 언제 만나는데? 예뻐?][응..예쁜 편이야..다음 주에...그런데 그 아줌마는 너도 같이 오면 좋다고 했는데..][엉? 내 얘기 했어? 뭐라고 했는데..][예쁜 여학생이고..보지도 빨아 봤다고 했더니 자기도 하고 싶데..][구래? 재미나겠다...다음 주 수요일은 시험이 끝나는 날인데....][용돈 많이 줄께..그리고 메일주소 알려줄래? 혹시 접속이 안되면 메일로 연락하게..][아씨부터 알려줘..생각해보고 메일 보낼께...][40부 섹스 게임?].토요일 오전 민수네와 효진네 2쌍의 부부는 효진네…

  • [일본야설] 근친의함정97"히히 어떻게 알았어? 며칠전에 유부녀 만난 이야기도 해주더라..""나쁜 사람들도 많으니 만나지는 말어....""2번 정도 대화를 했는데...그 아찌는 여자둘하고 해보는 것이 소원이라길래 언니도 있다고 했지..""그래서 그 아저씨 소원성취 시켜줄려고?""아니 그냥 그래본거지 뭐...""근데, 지금 접속해서 보니 분명히 그 아찌도 들어온 것 같은데 다른 여자와 대화하는 모양이야""그럼 가서 공부…

  • [일본야설] 근친의함정96"입을 벌려야지...아...나온다...."손녀의 벌어진 보지 사이로 뜨끈뜨끈한 오줌줄기가 얼굴로 세차게 쏟아졌지만 장석은 도저히 입을 벌릴 수가 없어 고개를 좌우로 흔들었다."입을 벌리래두..아니면 이대로 똥을 눌거야....""헙....헙......"할아버지가 입을 벌리자 내려자보던 정옥은 정확히 입을 겨냥하여 오줌을 누었고 금방 입안이 가득찼지만 도저히 들어마실 엄두을 내지 못하고 그냥 머금고 있는 것을 본 정옥은 손을 뒤로 해서 좆을 꽉 움켜쥐자 허걱…

  • [일본야설] 근친의함정95정민과 정국은 좆과 항문을 통해 쾌감과 아픔이 교차하는 묘한 느낌에 좆은 사정하고 싶어하지만 항문에서는 이를 억제하는 상황이 연속되었다."아..아...아흑...난...그..그만 하고 싶어...아...아항.....아....엄마 자리 바꿔...응?."동생이 항문을 유린하는 동안 손가락으로 음핵을 자극하던 정옥은 자기 위에 세남자가 좆과 항문을 연결하여 동시에 내려박자 그 육중한 무게에서 내려 쏟아지듯 쉴새없이 밀어닥치는 절정에 더 이상 버틸 수가 없어 엄마한테 교대하기를 제안하였다.정옥이 다리…

  • [일본야설] 근친의함정94혜진이 얼떨결에 좆을 입에서 빼내고 신음소리를 내자 코를 건드리며 걸떡이던 좆이 누군가의 손에 끌려 눈앞에서 벌렁거리는 시어머니 보지 속으로 함몰해 들어갔다.얼굴에 닿을 듯 스치며 좆이 보지에 들락거리는 것을 보며 혜진은 자기 보지가 박히는 것도 시어머니가 이렇게 쳐다보고 있다는 것에 생각이 미치자 그 흥분의 도가 갑자기 몇배 높아지는 것 같았다.두남자는 나중에 고부간이 될 두 여자를 나란히 눕게하고는 정국은 엄마 위에, 민수는 혜진이 위에서 먼저 쑤시기 시작하고 몇번이고 교대로 자리를 옮겨 미묘한 보지 맛…

  • [일본야설] 근친의함정93“아~~~잉....아.....아...................헉..헉..헉.”[38부 아버지와 아들들]두 시간 정도를 늘어지게 자고 눈을 뜬 혜진은 자신이 낯선 침대에 벌거벗고 있음을 알게되자, 남자친구 엄마가 자신의 음부를 건드린 순간부터 일어난 모든 일들이 마치 꿈만 같이 여겨지며 영화의 한 장면 같이 하나씩 새록새록 기억이 이어지기 시작했다.'섹스가 이런건가? 그런데 어떻게 아들에 이어 아버지도 한 것 같은데? 내가 착각을 했을꺼야....그런데 정국이 엄마도 내 보지를 입으로.....처음인데도 듣던…

  • [일본야설] 근친의함정92침대 끝을 잡고 남편 좆을 뒤에서 받아들이며 아들이 혜진의 처녀막을 뚥고 들어가는 것을 보고 있던 승애가 민수를 쳐다보며 말했다.“여보..당신 좆을 혜진이 입에다 넣어 봐.....”“응? 그것도 정국에게 먼저 시켜야 나중에라도 덜 상처를 받을 것 같은데...”“그래도 아들한테 의리는 있어 가지고...”몰렸던 욕정의 샘이 화산이 폭팔하듯 분출되자 혜진은 제정신이 조금 돌아왔지만 이미 정국의 보지 깊숙이 박혀 있는 상태였고 좀 전에 경험했던, 표현하기조차 힘든 섹스의 쾌감의 여운에 부끄러움을 느낄 여유가 없었고…

  • [일본야설] 근친의함정91그러나 승애가 뒤돌아 앞으로 서자 땡땡한 유방이 보란 듯이 솟아 있고 하얀 팬티 앞부분은 망사로 되어 있어 시커먼 음모가 그대로 보이자 혜진은 갑자기 아랫배 깊은 곳에서 분수가 솟아오르듯 짜릿한 느낌이 오면서 뭔가 젖어가는 것을 알 수 있었다.“혜진이도 빨리 젖은 옷을 벗고 우선 내 옷 중에 맞는 옷으로 하나 갈아입어..응?”벌거벗은 몸이 아무렇자도 않은 듯 승애는 드레스룸으로 들어가며 독촉하자 혜진이는 투피스 치마를 벗었다. 그러나 쏟아진 커피는 흰팬티까지 물들여 놓았다.“엉? 팬티까지 다 젖었네...그것…

  • [일본야설] 근친의함정90"실험? 누구한테 했는데?""형수한테...처음 학교에 왔을 때...내가 하고 난뒤에 약효가 남아 아버지한테 넘겼지..""이궁..부자간이 다 색골이야..좋아요..내가 아들을 위해 악녀가 되지뭐..""역사에 길이 남을 엄마야. 하..하...덕분에 나도..""음..처음인데 너무 많이 해도 될려나....""오늘은 나만하고 정민이는 지 여자 친구 데려오면 그때 기회를 주지뭐..""어휴..당신도 못 말려…



BTS 스포츠 추천인:VIP88
루비바둑이 추천인:골프행진

그누보드5
Copyright © 야설나라 All rights reserved.